시큐리티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4건
- 게시물 27건
- 1/3 페이지
SaaS Trend 내 결과
-
챗GPT로 대표되는 생성AI는 보안 업계에서도 이제 중량급 키워드로 통한다. 여러 업체들이 거대 언어 모델(LLM) 기반 생성 AI 기술을 접목한 보안 솔루션을 내놨거나 준비 중이다.특히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 같은 빅테크 기업들이 생성AI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결합에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는 모습이다. 생성AI에 적극적이기는 보안 전문 업체들도 마찬가지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기반 엔드포인트 보안 업체인 센티넬원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센티넬원은 최근 미국에서 열린 글로벌 보안 컨퍼런스 RSA2023에서 여러 AI 언어 모델들을 통합한…
-
해외 IT전문 미디어 디인포메이션에 최근 눈길을 끄는 기사 하나가 올라 왔다. IT 시장 조사 업체 가트너가 클라우드 보안 업체들을 상대로 진행한 평가에서 비상장 회사인 넷스포크(Netskope)가 관련 분야 베테랑으로 통하는 지스케일러(Zscaler)를 앞질렀다는 것이었다.가트너에 따르면 비상장 회사가 상장사를 제치고 좋은 평가를 받는 경우는 드물다. 지스케일러라는 회사가 내공이나 유명세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도 가트너 평가에서 벌어진 역전극이 벌어졌다는 것은 나름 강력한 원인이 있지 않고서는 생각하기 힘든 일이다.디인포…
-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 SaaS 보안은 이미 전략적 요충지가 됐다. 거물급 보안 업체들이 SaaS 보안을 지원하는 서비스들을 쏟아내고 있다.이런 가운데 서도 SaaS 보안을 주특기로 하는 스타트업들은 계속 나오고 있다. 일부는 기존 보안 업체들과 다른 접근법으로 SaaS 보안과 관련한 문제를 해결하려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런던 소재 푸시 시큐리티(Push Security)도 SaaS 보안을 앞세운 스타트업들 중 하나. 최근 구글 벤처 투자 자회사인 GV 주도 아래 1500만달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푸시 시큐리티 서비스 화면…
-
이스라엘 클라우드 보안 스타트업 위즈가 최근 3억달러 투자를 유치하면서 기업 가치를 100억달러 규모로 평가 받았다는 소식이다. 비상장 사이버 보안 업체들 중에선 기업 가치로는 원톱이다.2020년 3월 설립된 위즈는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앞세워 보안 시장에서 주목 받은 스타트업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8월 기준으로 연간 반복 매출(ARR)이 1억달러를 넘어섰고 포춘 100대 기업 중 35% 이상을 고객사로 확보했다.[위즈 클라우드 보안 상태 관리 플랫폼 개요]사용성-가시성 역량 앞세워 3년 만에 데카콘으로회사 측에 따르면 위즈 플랫…
-
B2B SaaS를 수십개씩 쓰는 기업들이 늘면서 보안 담당자들 신경이 예민해지고 있다는 얘기가 여기저기서 들린다. 보안 담당자들 입장에선 회사 직원들이 실제로 어떤 애플리케이션을 쓰고 있는지, 이와 관련된 리스크는 무엇인지를 정교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 사용되고 있는 SaaS 숫자가 증가하다 보니 이렇게 하는게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이다.SaaS 보안을 주특기로 내건 솔루션들이 최근 부쩍 늘어난 것도 이런 맥락에서 볼 수 있다. 투자를 유치하는 SaaS 보안 스타트업들도 계속 나오고 있다.윙 시큐리티(Wing Secur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