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4건
- 게시물 10건
- 1/1 페이지
SaaS Trend 내 결과
-
코로나19 상황 이후 원격 및 재택 근무가 확산되면서 보안 업계에서 그 어느때보다 많이 회자되는 용어가 하나 있으니, 바로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보안이다. 제로 트러스트는 기술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개념에 가깝다.기업 네트워크가 이미 공격자들로부터 침해를 받았다는 가정하고 보안에 대응하는 것이 골자다. 공격을 받지 않도록 막는 패러다임과는 접근 방식에 차이가 있다. 코로나 19 상황 속에 회사와 집을 왔다 갔다하며 근무하는 하이브리드 워크 환경에 적합한 보안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제로 트러스트와 관련해 주목할만한…
-
클라우드로 IT인프라 패러다임이 바뀌면서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 업체들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유망 테크 기업들이 등장, 기존 판세를 흔드는 것은 언제부터인가 익숙한 장면이 됐다.클라우드 기반 ID 관리 플랫폼 업체인 옥타도 클라우드발 격변기 속에 중량감을 키워나가고 있는 신흥 테크 기업 중 하나다.2009년 설립된 옥타는 코로나19 상황 이후 클라우드와 B2B SaaS가 기업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되는 상황을 틈타 ID 관리를 대표하는 회사들 반열에 올라섰다.전세계적으로 이미 1만1000개 이상 고객사를 확보했고 2017년 나스닥에…
B2BSaas Service 내 결과
SaaS Story 내 결과
-
아이덴티티(identity, ID) 및 접근 관리(access management) 시장은 클라우드로 IT패러다임이 바뀌면서 보안 시장에서 갖는 중량감이 커졌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IAM은 더욱 전략적 요충지로 부상하는 모양새다.판이 커진 만큼 IAM 시장은 경쟁도 치열하다. 글로벌 IAM 업계 판세를 보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옥타, 세일포인트 같은 회사들이 자리를 잡았고 최근에는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빅테크 기업들도 클라우드 IAM에 대한 공세를 강화하고 있는 상황이다.이런 상황에서 스타트업이,…
-
기업들이 쓰는 B2B SaaS들이 계속 늘어나면서 그만큼 관리가 중요해졌다는 말은 이제 지당하고 당연한 얘기로 들린다. 수십개, 수백여개에 달하는 B2B SaaS 환경 대한 관리가 부실하면 돈은 돈 대로 들어가고, 회사 정책이나 컴플라이언스 측면에서도 리스크는 커질 수 있다.SaaS 관리 서비스를 둘러싼 판이 커지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미 토리(Torii), 베터클라우드(BetterCloud), 인텔로( Intello)와 같은 회사들이 SaaS 매니지먼트를 주특기로 활동 중이고, 기존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솔루션 회사들도 점점 S…
-
지난번 클라우드 기반 아이덴티티(Identity, ID) 관리 서비스 업체인 옥타가 내놓은 비즈니스앳워크 보고서를 다룬 글에서 거대 기업들이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시장에 뛰어들었음에도 고성장하는 스타트업급 회사들이 계속 나오고 있는 흐름을 주목했다.보고서에 나온 고성장 기업 리스트에는 파이브트랜이라는 회사도 포함됐다. 다소 생소한 곳이다 보니 당시 글을 쓰면서는 SaaS 데이터 통합 솔루션 회사 정도로만 소개하고 넘어갔는데, 이후 여러 테크 매체들과 전문가들 칼럼에서 파이브트랜이라는 이름이 등장하는 것을 알게 됐다.실리콘밸리 유력 벤…
-
클라우드 기반 아이덴티티(Identity, ID) 관리 서비스 업체인 옥타가 최근 8번째비즈니스앳워크 보고서를 공개했다.2020년 11월 1일부터 2021년 10월까지 옥타 ID 플랫폼에서 어떤 앱들과 클라우드 서비스들이 많이 쓰이는 지 조사한 데이터를 담고 있다.전체 시장을 조사한 데이터는 아니지만 1만4000개 규모 옥타 고객들과 7000개 수준에 달하는 클라우드,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들과 통합한 결과에 기반하고 있고, 실제 사용을 기준으로 했다는 점에서 비즈니스앳워크 보고서는 기업 현장 클라우드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활용 현…
-
코로나 19 상황 이후 크고 작은 회사들에서 B2B SaaS 사용이 크게 늘었다. 기업들에서 쓰는 B2B SaaS 개수도 이미 적지 않은 상황이다.핀테크 기업 고위드는 자사가 제공하는 사스 트래커(SaaS Tracker)서비스를 이용하는 스타트업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를 보면 기업들은 평균 11개 SaaS 솔루션을 사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B2B SaaS가 상대적으로 많이 보급된 해외의 경우 이 수치는 더욱 늘어난다.2021년 접근 관리 B2B SaaS 업체 옥타가 자사 고객들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기업들은 평균 88개 애플리케이…
-
클라우드 기반 테크 생태계가 확대되고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원격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도 크게 늘면서 B2B SaaS 업체들 몸값도 덩달아 상승세다. 글로벌 기업공개(IPO) 시장에서도 B2B SaaS은 기대주로 부상했다.지난해의 경우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웨어하우스(DW) 업체인 스노우플레이가 증시에 인상적인 데뷔를 했고 올해도 데이터브릭스 등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IPO를 눈앞에 두고 있다.상장되는 B2B SaaS 업체들 DNA도 다양해지고 있다.매주 미국 증시에 상장된 SaaS 업체들 시가총액 순위를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