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플랫폼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2건
- 게시물 4건
- 1/1 페이지
SaaS Trend 내 결과
-
스타트업 투자 시장이 경기 위축으로 얼어 붙으면서 B2B SaaS 스타트업들을 둘러싼 투자 열기도 상반기와 비교해 많이 식었다. 애매한 잠재력으로는 투자를 받기가 어려워지는 분위기다.이런 가운데 최근 유니토(Unito)가 SaaS 워크플로우들을 관리하는 플랫폼을 주특기로 2000만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SaaS를 수십개, 수백개씩 쓰는 기업들이 늘어난 만큼, SaaS 관리 및 통합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이미 많이 나와 있는 상황에서 유니토는 투자를 유치한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살펴 보니 유니토는 SaaS 앱 관리를 위해 좀…
-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은 B2B SaaS를 쓰면서 통합은 현실적인 문제로 부상했다. 요즘은 큰 회사, 스타트업 가리지 않고 내부에서 수십, 수백개 B2B SaaS를 도입한 곳들이 많은데, 이들 SaaS가 가치를 좀 더 가지려면 사용자들이 기존에 쓰는 다른 앱들과 끈김 없이 통합될 필요가 있다.하지만 기업들 스스로 이같은 통합 작업을 소화하는 것은 큰 회사라고 해도 만만한 일이 아니다. 상당한 시간과 돈이 투입되는 일이다.2019년 설립된 파라곤은 임베디드 통합 플랫폼(embedded integration platform)을 앞세워 이…
SaaS Story 내 결과
-
코로나 19 속에 다수 기업들이 앞다퉈 원격 근무 체제로 돌입하면서 협업과 생산성 소프트웨어 업체들은 특수를 누렸다. 이 과정에서 줌, 노션 등 SaaS 모델로 무장한 협업 및 생산성 소프트웨어 스타트업들은 중량급 테크 기업들로 부상했고 분야별 다양한 유망 B2B SaaS 스타트업들에 벤처 투자 회사(VC)들 자금이 몰렸다.하지만 최근 경기 위축으로 협업 및 생산성 B2B SaaS 시장에도 변화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특히 기업들이 허리띠를 졸라 매려 하면서 SaaS 구매 패턴도 사용자들이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쓰는 이른바 베스트…
-
그동안 다수 B2B SaaS 업체들은 확실한 주특기 하나를 앞세워 거점을 확보한 뒤 이걸 기반으로 규모를 확장하는 전술을 구사해왔다. 또 제품 영역을 확장하는 것보다는 글로벌로 시장을 넓히는 것이 먼저였다.그런데 요즘은 글로벌 사업도 괘도에 오른 대형 B2B SaaS 업체들이 여럿이다 보니 제품 확장을 통한 성장 전략을 구사하는 곳들도 꽤 늘었다. 규모가 좀 있는 B2B SaaS 회사들 사이에선 이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이로 인해 B2B SaaS판 경쟁 구도로 흥미롭게 바뀌고 있다. 예전에는 싸울 일이 없었던 회사들이 경쟁관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