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토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건
- 게시물 4건
- 1/1 페이지
SaaS Trend 내 결과
-
HR은 B2B SaaS 생태계에서 핫플레이스다. HR 관련 다양한 B2B SaaS 스타트업들이 이미 많이 나왔고 지금도 계속 나오고 있다. HR로 해볼 만한 '거리'들이 그만큼 많다는 의미일 것이다.최근 245만달러 초기 투자를 유치한 크루(Crew)도 HR에 최적화된 SaaS로 도전장을 던진 케이스다.[크루 서비스 화면]HR은 팀 플레이다...CRM 요소 필요크루는 HR, 특히 채용(recruiting) 관련 분야에서 CRM SaaS인 허브스팟(Hubspot)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것을 것을 비전으로 내걸어 주목된다. HR도 이제…
-
인사(HR)를 주특기로 하는 SaaS 업체들이 이미 많이 있는 데도 HR SaaS로 투자를 유치하는 스타트업들은 계속 늘고 있다.뛰어드는 회사들이 많다 보니 필자 입장에서도 아는 곳들보다 처음 들어보는 HR SaaS 회사들이 여전히 많다.HR SaaS 회사들을 쭉 한번 정리하기에 적절한 타이밍인 거 같아 20개 업체들을 간단하게 소개할까 한다. 해외 아웃소싱 관련 서비스 업체인 아웃소스액셀러레이터가 웹에 공개한 자료를 참고했다.워크데이(Workday)규모와 인지도를 봤을 때 HR SaaS 시장에서 가장 거물은 워크데이가 아닐까 싶다…
-
B2B SaaS 한다고 하는 회사들이 계속해서 늘면서 이들 업체가 잠재 고객들에게 자신들 존재를 알리는 것도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B2B SaaS 스타트업들이 특히 그러지 않을까 싶다. 대형 테크 회사들처럼 마케팅에 큰 돈 쓸 형편도 안되고 미디어에서 호기심을 가질 만한 홍보거리들을 자주 내놓기도 만만치 않은 것이 B2B SaaS 스타트업들이 처한 환경이다.가려운데가 있으면 이걸 긁어주는 것이 기회가 될 수 있는 법, B2B SaaS 회사들 영업과 마케팅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둘러싼 판도 요즘들어 꽤 커졌다. 데모(Demo) 플랫폼도…
-
2021년 글로벌 B2B SaaS 시장은 스타트업들 몸값도 크게 상승한 시기였다.기업 가치 10억달러를 의미하는 유니콘 반열에 오르는 회사들이 하도 많다 보니, 최근에는 유니콘 가치로 투자를 유치한 스타트업들은 별 눈길을 끌지 못하는 장면까지 연출되고 있다. 기업 가치 100억달러 이상 비상장 회사를 의미하는 데카콘급은 되어야 몸값이 좀 있다는 대접을 받는 분위기다.시장 분석 업체 CB인사이트가 11월 내놓은 보고서를 보면 현재 세계 각국에는 903개 유니콘 스타트업들이 있다. 흥미로운 건 이중 SaaS와 관련돼 있는 회사들이 적지…